팔라완 반나절 시티투어는 악어농장, 미트라 목장, 베이커스 힐, 베이워크, 플라자 쿠아텔, 비누아탄 웨이빙 센터, 성모수태 성당, 기념품 가게
[조인, 그룹] 반나절 팔라완 시티투어 + 문화유산 투어 (푸에르또 프린세사) - 오후 1시 출발
- 팔라완의 주도인 푸에르토 프린세사를 반나절에 둘러보자!
- 팔라완 시내의 주요 관광지 모두 방문!
- 시원한 에어컨 밴을 이용한 투어로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투어진행 하세요!
- 팔라완에서 가장 오래된 성당인 성모수태 성당을 방문!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오후 1시 : 호텔 픽업
오후 1시 30분 : 악어 농장 (Crocodile Farm) 방문
- 박물관 및 전시장, 사육장 관람
오후 2시 : 베이커스 힐 미타스 랜치 방문
- 베이커스 힐 : 베이커샵에서 필리핀 전통빵 호피아가 유명하며, 아름다운 테마 파크 형식으로 꾸며두었습니다.
- 미트라 렌치 : 푸른 초원이 펼쳐진 전망 좋은 목장에 가면 속이 펑 뚤려요!
오후 3시 : 성모수태 성당 (Immaculate Conception Cathedral) / 플라자 쿠아르텔(Plaza Cuartel) 방문
- 성모수태 성당 : 매우 역사가 싶은 대성당으로 1872년 스페인 탐험대가 푸에르토 프린세사에서 첫 미사를 지낸 장소
- 플라자 쿠아르텔 : 일본군 주둔지로 사용되던 곳
오후 3시 45분 :비누아탄 방직 센터(Binuatan Weaving Cetner) 방문
- 수공예품을 직접 만드는 곳으로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다.
오후 4시 30분: 베이워크 (Baywalk) 방문
- 탁 트인 수변 공원으로 한국의 한강시민 공원처럼 되어 있으며, 석양이 지는 것을 보는 곳으로 유명하며 씨푸드가 매우 저렴하다.
오후 5시 : 팔라완 전통 기념품가게 방문
- 팔라완의 특산물과 기념품을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후 5시 30분: 호텔 샌딩
- 필리핀 현지인 가이드가 영어로 설명과 투어를 진행합니다.
- 푸에르토 프린세사 시내 지역의 호텔에서만 출발 가능합니다.
- 4~5시간
- 호텔픽업/샌딩 (푸에르토 프린세사 시내 소재 호텔)
- 사방비치 인근 리조트의 경우 픽업비용 추가발생(편도 8.5만원 가량)
- 필리핀 관광청 면허 가이드
- 입장료
- 에어컨 밴
- 매너팁
- 보험
- 개인 비용
- 선크림
- 카메라
- 약간의 용돈
- 베이워크는 팔라완 시민들의 데이트 코스로 저렴한 씨푸드와 석양이 아름다운 것으로 유명합니다. 아쉽지만 단체 투어로 석양까지는 보지 못하시지만, 추후 개별적으로 트라이시클로 이동하셔서 저녁식사 혹은 석양 감상을 하셔도 좋습니다.
- 한국인 가이드가 없는 상품으로 현지인 가이드가 투어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현지 상황에 따라 투어 일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최소 인원이 모객이 안될 경우,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예약된 시간에 꼭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시간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노쇼로 간주하고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투어전일 카카오톡을 통해 공지사항 전달드리고 있으니 다시 한번 픽업시간, 픽업위치 등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호텔 왕복 픽업이 제공됩니다. 푸에르토 프린세사 시티에 위치한 호텔만 진행 가능합니다.
- 픽업시간은 호텔위치에 따라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상기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으며 카와스파 체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안전에 문제가 없는 코스로 진행됩니다.
- 다음 투어가 있으신 분들은 예약시 반드시 투어 예정시간을 알려주세요.
- 타 업체에서 예약하신 상품의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예약처에 지연사실을 알려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가이드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조인, 그룹] 반나절 팔라완 시티투어 + 문화유산 투어 (푸에르또 프린세사) - 오후 1시 출발
팔라완의 주도인 푸에르또 프린세사(Puerto Princesa) 시티는 필리핀내에서 가장 조용하고 범죄가 없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푸에르토 프린세사 시티의 주변에는 악어농장, 나비정원, 박물관, 성모수태 성당, 미트라 하우스 등 작고 아담한 볼거리들이 있습니다.
팔라완의 수도에 해당하는 푸에르토 프린세사의 시내를 구경하는 코스로 여러 유적지와 관광지를 한번에 돌아보면서, 팔라완 지역에 대한 이해와 역사를 공부할 수 있는 유익한 코스입니다.
팔라완 데이투어의 대표 투어 중 하나로,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4시간 30분간 진행되는 그룹 투어 입니다. 팔라완 시내를 한번 돌아볼 수 있는 상품으로 개별적으로 트라이시클(오토바이)를 빌려서 이용하시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시내 관광 포인트를 모두 방문하여, 첫날 점심경 도착하신 분들이 투어를 진행하시면 좋습니다. 정확한 스케줄을 알려주시면 공항에서도 픽업 후 투어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 지역
악어농장(Crocodile Farm)과 미타라 목장(Mitra's Ranch), 베이커스 힐(Baker's HIll), 비누아탄 방직 센터(Binuatan Weaving Cetner), 성모수태 성당 (Immaculate Conception Cathedral), 프라자 쿠알텔(Plaza Cuartel), 베이워크(Baywalk)
악어농장(Crocodile Farm)
악어 농장이라고 불리는 이곳의 정식 명칭은 야생동물 보호센터(Wildlife rescue and Consercation Center) 입니다. 그러나 이곳을 방문하시게 되면 악어 농장만 기억에 남게 됩니다. 특히 악어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외의 동물은 센터 뒷편의 작은 우리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악어의 뼈가 있는데, 팔라완에서 가장 큰 악어의 뼈라고 합니다. 이곳에서 팔라완 역사, 간략한 투어 설명을 듣고, 비디오를 감상하게 됩니다. 비디오 감상이 끝나면 팔라완의 악어 종류와 역사를 보여주는 전시장으로 이동합니다. 전시장 뒷편에 아기 악어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손이 닿는 아주 가까운 위치에 있지만 악어는 새끼도 매우 위협적이니 가까이 가시면 위험합니다. 그 후 다 큰 악어들을 만나시게 됩니다.
미트라 목장(Mitra's Ranch)
"바람의 언덕" 혹은 "미트라 하우스"라고도 불리는 이 곳은 하원의원 바함 미트라(BAHAM MITRA)의 별장입니다. 이 별장은 높은 지대에 위치해 있어 혼다 베이(Honda Bay) 를 한눈에 내려다 볼수 있는 곳입니다. 별장 앞에 의자가 배치되어 있으며, 바람이 많이 불어 현지인들의 피크닉 장소로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이 지역 사람들은 바함 미트라 하원의원 사무실에 의뢰하여 결혼식 등 행사도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아침 일찍 방문하면 해가 뜨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베이커스 힐(Baker's HIll)
외국인 오너가 운영하고 있는 작은 빌리지로 기존에 있던 빵 공장 지역을 테마 공원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공원의 이름답게 베이커리를 가지고 있으며, 빵 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레스토랑(피자, 씨푸드, 파스타 등)과 여러 테마로 디자인된 아기자기한 정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호피아 우베(Hopia Ube) 빵이 제일 유명하니 드셔보셔도 좋습니다. 한국과 달리 동물성/식물성 오일로 나눠서 빵을 굽습니다.
바누아탄 방직 센터(Binuatan Weaving Cetner)
팔라완의 지역 경제를 책임지고 있는 직물 공장으로 직접 나무잎에서 채취한 섬유로 섬세하게 만든 공예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체험도 가능합니다. 가방, 모자 등을 짜는 모습을 보고 지역 경제에 발전이 되는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성모수태 성당 (Immaculate Conception Cathedral)
시내에 중심에 있는 하얗게 빛이 나는 성당으로 시내 중심에서 4-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성모수태 성당은 팔라완에서 가장 오래된 성당이며, 밖에서 보면 성당은 매우 높고 길다란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성당 안에 들어서면, 그 공간이 하나의 공간으로 되어 있음에 놀라실 것입니다. 내부 역시 외부에서 보는 것처럼 넓고 매우 높습니다. 다른 성당과 다른 점은 예수 고난 시절의 모습이 조각으로 많이 조각되어 있습니다. 아쉽게도 성당의 안내는 모두 스페인어로 되어있습니다.
프라자 쿠알텔(Plaza Cuartel)
일본군의 주둔지로 사용되었던 곳으로 세계 2차대전 중 143명의 미군병사들이 이 곳 터널에서 소사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제 더이상 터널과 지하벙커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으며, 성모수태 성당 옆에 위치해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곤 합니다.
베이워크 파크(Baywalk Park)
푸에르토 프린세사 국제 공항에서 서쪽으로 약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베이워크 파크는 한국의 한강 시민공원과 같이 바다를 끼고 수변 공원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팔라완에서 최고의 석양과 노을을 보실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며, 현지인들의 데이트코스, 가족 피크닉 장소로 자주 찾는 곳입니다. 특히 주변에 야시장, 레스토랑, 카페, 바 가 있으며, 씨푸드가 매우 저렴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오후 1시 : 악어 농장 (Crocodile Farm) 방문
박물관 및 전시장, 사육장 관람
- 오후 2시 : 베이커스 힐 미타스 랜치 방문
베이커스 힐 : 베이커샵에서 필리핀 전통빵 호피아가 유명하며, 아름다운 테마 파크 형식으로 꾸며두었습니다.
미트라 렌치 : 푸른 초원이 펼쳐진 전망 좋은 목장에 가면 속이 펑 뚤려요!
- 오후 3시 : 성모수태 성당 (Immaculate Conception Cathedral) / 플라자 쿠아르텔(Plaza Cuartel) 방문
성모수태 성당 : 매우 역사가 싶은 대성당으로 1872년 스페인 탐험대가 푸에르토 프린세사에서 첫 미사를 지낸 장소
플라자 쿠아르텔 : 일본군 주둔지로 사용되던 곳
- 오후 4시 :비누아탄 방직 센터(Binuatan Weaving Cetner) 방문
수공예품을 직접 만드는 곳으로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다
- 오후 5시 : 베이워크 (Baywalk) 방문
탁 트인 수변 공원으로 한국의 한강시민 공원처럼 되어 있으며, 석양이 지는 것을 보는 곳으로 유명하며, 씨푸드가 매우 저렴하다
- 오후 5시 : 팔라완 전통 기념품가게 방문
팔라완의 특산물과 기념품을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공동 유의 사항
- 투어 참가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후 동의)
- 개인 부주의로 발생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투어파이브 역시 여행자보험 판매 대리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 예약 확정 후(입금 및 결제 후) 취소 및 변경: 5,000원 / 1인/ 1투어당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14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30% 수수료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3일 이전 취소 및 변경:예약한 금액의 5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2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9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당일 취소 및 변경: 전액 환불 불가
* 패키지, 콤보 상품 등 복합 상품의 경우, 여행 개시일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날씨로 인한 상품 취소 및 변경 (천재지변, 항공편 취소/결항 등)
- 투어 일정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 5,000원 / 1인 / 1투어당
- 패키지 및 할인이 적용된 경우, 이용하신 투어 정상금액과 할인액을 공제후 환불 진행. (단, 서비스로 제공받은 상품/서비스는 환불금에서 사이트 판매가로 공제됨)
* 패키지(한국인 가이드) 상품 고객이 그 사실을 숨기고 예약한 경우
1) 취소 및 환불 불가
by 김나영 / 2023-07-02
저는 이게 진짜 필리핀보는 느낌이었어요~
좋은 리조트에만 있는게 중요한것이 아니라
시티투어해서 돌아다녀 보니 좀 알겠더라고요~
가이드가 잘해주었고 과일소개도 해줘서 방에와서 실컷 먹었어요~
바가지를 안써서 좋더라고요~
by 신한수 / 2023-03-01
2만원에 반나절 구경하고, 씨사이도 가보고 좋았습니다. 2명이서 2만원씩 4만원내고한 투어라니..
진짜 싸면서 볼꺼리 많은 투어였습니다. 필수팁 의무팁 이런거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by 이우성 / 2018-08-23
가이드가 친절하고 같이 투어 했던 분들이 메너가 있으셔서 좋았습니다. 또 가고 싶네요. 함께 투어한 2여자분과 함께 맥주도 하고 즐거웠습니다.
by 이두철 / 2018-05-25
저희는 인원이 7명 정도라 같은 금액으로 단독투어를 진행했습니다. 단독으로 해서 저희는 점심식사도 저희가 가고싶은 곳에서 먹었구요. 그리고 저녁식사까지 먹고 호텔로 돌아왔습니다. 레스토랑 이름은 기억 안나는데 맹글로브 숲이 이색적인 음식점이 너무 좋았습니다.